'킬미힐미' 황정음 알고보면 애드리브 일인자 아이디어 뱅크

차안에서 처음으로 요나랑 리진이 만났을때ㅋㅋㅋㅋㅋ 차세워 하고나서부터는 죄다 요나 애드립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시꾸러시꾸러시꾸러 너무 씨꾸러부터ㅋㅋㅋㅋㅋ 이빨잡는거까지 ㅋㅋㅋㅋ 어디서봤는데 차세워.이후로 대본엔 빈칸이어서 지성이 애드립으로 채워넣음 오늘 킬미힐미하는날이다~~~오예 본방사수 킬미힐미는 정말 개념 드라마  오리진이 백마탄 왕자님만나 행복해지는 여주인공이 아니라서 더 좋다
똑똑하고 씩씩하게 남주 구해주는 이런 여캐릭터가 또 있나 요나랑 오리온이랑만나도 재밋겠다ㅋㅋㅋㅋㅋㅋ 수목은 닥치고 본방사수해 이기집애아!!ㅋㅋㅋㅋㅋ  너 이빨 보이지 말랬지?너 주거써ㅋㅋㅋ 황정음은 이제 다른 수식어 필요없다 그냥 여배우 하이킥에서 술취해서 여의도 황소동상 불X 보고 이거 뭐냐고 가져가려고 하는 씬은 잊을수가없다 ㅋㅋ

그때 그거 만져서 그 후로 일이 잘풀리나?ㅋㅋ 황정음... 노력해서 좋은 연기 보여주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 타고난 재능도 있겠지만 열심히 개념있게 배우되어가고 있는 모습 응원한다 월화 빛미, 수목 킬미힐미 금요일 삼시세끼 한동안 볼게없었는데 요즘 참 조으다 ㅠㅠ 그중 킬미힐미 갑갑 최고갑 ㅋㅋ 오리진.. 엄마 아빠 너무 어색함... 특히 모녀지간..ㅋㅋ 딸을 막 좋아하는 척은 하는데 뭔가 미친어색.. 완전 남 같은.. 넘 웃겨 오리진 엄마 ㅋ 진짜 황정음은 입연기? 발음만 고쳐지면 완벽함.아..오늘 킬미힐미 하는 날 언니 잊을 수 없어요 언니가 원숭이드럼치는 인형을 따라하는 모습을 ㅋㅋㅋ오늘 신세기한테 본인매력어필해보라고한다는큰기대라고있습니다 오늘 예고에서도 신세기의 활약 쩔. 기대중 핵꿀잼 꿀잼!!!! 그럼 경력이 얼만데 ^^

아버지가 학대했던건 명세빈 아이(황정음)가 아니였을까요? 어린 차도현은 감싸고 말리다가 어느순간 외면햇던게 아니었나 싶어요... 폭력의 현장에서 방관자가 되어버린 자신이 싫어서 다른인격을 만들고 집안에 불을 낸것도 차도현일것만같아요 매회가 소름이고 대박이다 탄탄한 작가의 글솜씨도 있지만 눈빛하나하나 표정하나하나 쉴틈을 주지않은 지성에 연기력에 박수를 보내고싶다 보고나면 아쉬워 근무하는 한시간과 킬미힐미한시간이  이렇게 다르다니 휴휴 ㅠㅠ 진지했다가 웃겼다 오글거렸다 추리하다..난 어떤건지 추리는 못하겠구 그냥 황정음과 지성이 대단하다 그중에 더 대단한건 황정음같다 잘생긴 신세기 눈빛에 안설렘 설렘일까

궁금한게 있는데... 그렇다면 신세기는 오리진을 첨부터 어떻게 알아본걸까... 글구 민서연이 승진가의 며느리인데 민서연의 아이가 오리진이라면 차도현과 아빠가 같은데... 그러면 민서연의 아이가 오리진이 아니라 오리온인가... 아 헷갈려 ㅠㅠ 지성아빠+심혜진=지성 3의인물+외국가있던 명세빈이 낳은딸=황정음 명세빈이 딴남자 아이 낳아서 지성아빠 빡쳐서 지하실에 숨겨놓고 때린거지 그걸 지성이 때리지말라고 보호한거지 보호하다 호되게 맞지 결론은 황정음은 승진가랑 피섞인건아니지 결국 러브러브지 기다린보람이있어ㅜㅜㅡㅠ 근데동시에 허무해 .. 너무 재밌어서 한시간이 한시간으로 안느껴지네ㅜㅜ 너무짧게느껴져 흐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