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청순·깜찍·도도…수지, 두 얼굴의 다중셀피

수지 눈동자 봐라 눈동자를 봐라 애들아 이목구비가 아니라 눈동자를 봐야 그 사람의 매력을 알수가 잇다고 햇다 얼굴 전체 70프로는 진짜 눈동자다 눈이 칙칙하고 밋밋하면 짱개 동남아 같은 눈동자가 나온다 짱개 동남아 눈동자는 성형을 하더라도 안없어진다 하더라 그 사람의 느낌분위기는 수술로 지워질수가 없대 


오늘 올린 셀카 사진만 봐도 얼굴이 참 다양한거봐 연기 연습 많이 해라 얼굴은 배우로 좋은 얼굴임 얼굴이 다양해서 좋다 연기자로 좋은 얼굴이야 연기력만 늘면 더 좋은데 여잔데도 진심 너무 예쁘서 반해버릴거같앙 ㅠㅠㅠ 러블리 심쿵 ㅠㅠㅠ 와 진심이뻐 여태까지 수지 셀카들중에 지금 기사에 있는 사진들이 젤이쁘다 원래 여자연예인 사진 잘 저장 안하는데 이사진들 나도 모르게 저장하고 있네 수지 젊고 이쁠때 작품 많이 찍어놔라 30대 탑 여배우들 나중에 후회하는게 젊고 이쁠때 작품 안찍어 놓은거라고 하더라 전국민의 1%도 안 되는 호구 소퀴들의 열폭대상 0순위ㅋㅋ


 어떻게 이렇게 맨날 맨날 이뻐지지? 진심 부럽다 청순 섹시 큐티 수지 항상 사진 막찍어서 바로올리는것같은데. 심지어 기교도없고 셀카도 소질없음. 어떻게 막 찍어도 이쁘지 절로 예쁘다는 소리가 튀어나오네 인형같아 연기만 쫌 더 연습하고 나왔으면 좋겠다 비주얼 최고최고 수지하고싶은거 다해! 노래도 잘하고 예쁘고 키크고 연기까지 하고 있으니 만능이지 뭐 최고야 최고 또래 여자 아이돌 중 수지만큼 이쁜 애들이 없는거 같아 설리도 있고 크리스탈 등등 94년생 애들은 많은데 난 수지가 제일 예쁘고 좋은 거 같아 


어떻게 저렇게 예쁘지 분홍색 맨투맨 사진 개 졸예 진짜 예쁘다 수지 립스틱 다 사고 싶다 이렇게 라도 수지 따라하기 염색했나보네 머리색깔 잘어울린다 이뻐 존예...............뭐든 다 예쁘다..........하루만 수지로 살아보고 싶다 하루 종일 거울만 보고 있을듯 ㅋㅋㅋ 수지는 뭘 먹고 그렇게 예쁜 걸까 나도 같은 거 먹으면 예뻐질까? 수지는 흑발이 갑 근데 염색을 해도 똑같이 예쁘네 어떻게 성형 하나 없이 저렇게 자연미인으로 아름다울 수 있지 수지야 언니가 매일 응원해 나쁜 악플들 전부 무시하고 수지 하고 싶은 것만해 ! 수지야 응원해 꽃길만 걸어 배수지 존예다 분홍색 맨투맨 어디껀지 아시는 분 소개 좀 해주세요 최고다 최고 맨위 오른쪽사진 아이유인줄;;;; 근데 이쁨 사실 수지는 다 이뻐 어떻게 인형같이 이쁠 수 있지 신기하네 아름답다 수지야 승승장구하길